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Projects

우리대학, 경북 중소기업과의 산학연 협약 체결

작성자
한수진
조회
3389
작성일
2009.07.23
첨부
 

          우리대학, 경북 중소기업과의 산학연 협약 체결


  우리대학과 (재)경상북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사장 김영재)는 경북도내 고부가가치 중소기업 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협력을 통한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7월 15일(수) 11시, 우리대학은 (재)경상북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글로벌관 대회의실에서「고부가가치 중소기업 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체결은 지역 중소기업 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공동조사·연구, 교육훈련 프로그램 개발, 인력개발 및 중소기업 지원사업 공동 수행, 교육훈련생 모집 및 취업연계 등 중소기업 지원사업의 공동 추진을 목적으로 시행되며, 이번 협약을 통한 첫 사업으로 「중소기업 임직원을 위한 외국어 아카데미」과정을 추진 중에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에서는 지역기업과 산학 연계의 굳건한 파트너쉽을 발휘, 불안정한 경제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에게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을 활발히 개발, 전개하여 중소기업 지원에 노력을 다 하는 기반을 조성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북지역 컨소시엄 미참여 중소기업의 발굴과 금오공과대학교의 산학협력 강화 및 졸업생과 연계시켜 신규취업 문제 해결 등 업무 협약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