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 작성자
- 송은숙
- 조회
- 5220
- 작성일
- 2021.06.18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 신청 전 필독사항
-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질병 입원, 취업(현장실습 포함), 군입대에 한하여 수강취소(환불)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 기관에서 발급된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 일자별 수강취소 신청기간
구 분 | 수강취소 신청기간 | 환불 금액 | 제출부서 |
◦개강 전 수강취소 | 6. 23.(수) ~ 6. 24.(목) | 수강료 전액 | 교무과 학사관리팀 본관303호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6. 28.(월) ~ 7. 02.(금) | 수강료의 2/3 | |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7. 05.(월) ~ 7. 06.(화) | 수강료의 1/2 | |
◦수업일수 1/2 초과 |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
※ 수강취소 신청과 동시에 수강신청내역은 교무과에서 일괄 삭제됨
2. 취소신청 절차
① 첨부된 취소신청서 및 취소사유서 작성(증빙서류 지참) → ②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 받고 → ③ 교무처(본관 303호) 학사관리팀 제출
★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신청을 희망할경우 이메일로 제출 가능함(단, 신청기간 준수해야 접수됨)
- 담당교수 확인은 교수님이 보내주신 문자 또는 이메일 승인 파일로 대체 가능함
- 취소신청서 및 취소사유서, 교수님 승인 캡쳐 파일을 모두 첨부하여 이메일 essong@kumoh.ac.kr(교무과 송은숙) 제출
- 수강취소 신청 후 다음날 수강취소 삭제되므로 원스톱서비스에서 수강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바람
3. 환불시기 : 각 신청기간 종료 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수강취소신청 전 본인 원스톱 반납계좌 등록 및 확인
★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수강료 반환 기초 자료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환불은행명 및 계좌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교육기본법 제23조의 3(학생정보의 보호원칙) 적용 |
2021.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