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

작성자
나윤미
조회
11137
작성일
2012.08.2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수강신청변경서식(사유포함).hwp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hwp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구 분

기 간

 내      용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9.5(수) 10:00

~

9.7(금) 23:59

[3일간]

- 타학부, 타학년, 주/야 수강신청이 가능

 

-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여석이 있는 경우 신청과목 제한 없음)

 

- 여석이 없는 경우 “수강과목 변경신청서”에 해당강좌의 담당교수님 확인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함)

 

- 여석이 없는 경우 2과목 이내 변경 가능

 (삭제과목은 제한이 없으나, 추가과목은 21학점 범위내에서 2과목만 추가 가능)

(단 학기초과학생, 졸업학기생,복수전공,부전공, 전과생, 편입생은 3과목 이상 가능 )

 

- 재학생은 수강지도상담 승인 받아야 수강신청가능(2학기 복학생 제외)

 

페강.합반.분반 과목 수강정정기간

9. 12(수) 10:00~

9.14(금) 18:00

[3일간]

- 폐강, 합반, 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 ” 작성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 개설교과목 조회는 학교 홈페이지 금오인->학사정보->개설과목안내 메뉴 혹은 원스톱서비스 개설과목조회에서 가능합니다.